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스포츠

‘사격 스타’ 김예지, 플필과 에이전트 계약

성정은 기자
입력 : 
2024-08-19 16:45:46
수정 : 
2024-08-20 10:48:47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김예지. 제공|플필
김예지. 제공|플필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 김예지(임실군청)이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했다.

19일 매니지먼트사 플필은 “사격선수 김예지와 지난 18일 공식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리며 “이번 계약으로 플필은 김예지 선수의 국내외 활동을 지원하며, 다양한 무대에서 그녀가 더 빛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격 선수 김예지는 여러 국제 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주목받아왔다. 특히 파리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따낸 실력과 더불어 영화 속 킬러 보다 멋진 모습으로 테슬라 최고경영자인 일론 머스크도 반하게 만들어 화제를 몰고 다녔다.

플필에 따르면 김예지는 명품 브랜드 화보를 시작으로 광고 촬영 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머스크가 추천한대로 액션 영화에 출연하는 것 아니냐”며 관심을 보였다.

플필은 “기존 배우 및 엔터테이너 매니지먼트 경험을 바탕으로, 김예지 선수를 위한 맞춤형 매니지먼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했다. 특히 IT 기반의 플랫폼과 숏폼 콘텐츠 제작 역량을 활용해 김 선수의 글로벌 진출을 돕고,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계획이다.

플필의 류민국 대표는 “김예지 선수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녀는 실력뿐만 아니라 인간적으로도 훌륭한 분”이라며 “앞으로 선수가 더 큰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플필은 IT 기술을 기반으로 배우, 음악가 등을 위한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플필은 “김예지 선수와 계약은 스포츠 매니지먼트 분야로도 확장하는 중요한 첫 걸음”이라며 “앞으로 배우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엔터테이너를 위한 종합 매니지먼트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