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사회

“카니발 살까 고민했지만”...하루 14시간 운전 한가인, 결국 벤츠 산 이유는

윤인하 기자
입력 : 
2024-10-27 06:45:00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우 한가인이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후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어 한가인은 "드라마 첫 키스신 상대가 도둑놈이신가요"라는 질문에 "드라마에선 저희 신랑인 것 같고 코미디하우스에서 재석오빠랑 한 번"이라고 해 폭소를 안겼다.

한가인은 "100억 받고 얼굴 랜덤 돌리기를 할 의향이 있나?"라는 질문에 "당연히 한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배우 한가인.[사진 제공=SBS]
배우 한가인.[사진 제공=SBS]

배우 한가인이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후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26일 한가인은 개인 채널에 ‘무성했던 소문의 진실 솔직하게 다 말씀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가인이 15만 구독자 달성 기념으로 Q&A 라이브에 나섰다.

한가인은 “유튜버 너무 잘 어울림”이라는 댓글에 “제가 늘 나의 영혼과 나의 껍데기가 맞지 않는다는 생각을 했었다. 이제 이 껍데기를 벗어던질 수 있는 시대가 온 것 같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가인은 “드라마 첫 키스신 상대가 도둑놈이신가요”라는 질문에 “드라마에선 저희 신랑인 것 같고 코미디하우스에서 재석오빠랑 한 번”이라고 해 폭소를 안겼다.

한가인은 “100억 받고 얼굴 랜덤 돌리기를 할 의향이 있나?”라는 질문에 “당연히 한다. 100억인데 안 할 이유가 없다. 뭐가 나오면 어떠나. 100억을 받는데. 내 껍데기와 영혼은 잘못 됐다. 그래서 외형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한 구독자가 “한가인 얼굴로 100억 벌기 가능 아닌가?”라고 묻자 한가인은 “아니다. 힘들다. 100억 벌기는 정말 힘들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가방 속에 있는 물건도 언급했다. 한가인은 아기용 물티슈, 약통, 시루떡, 지갑, 차 키, 명품 카드지갑 등을 공개했다.

한가인은 “카니발 살까 진지하게 살까 고민했는데, 나는 주로 카니발을 일할 때 타고 다니니까 너무 (애들) 매니저 같더라”며 “뒤로 내리기도 그렇고, 앞문에서 내릴 자신이 없었다”고 전했다.

한편 한가인은 지난 2005년 배우 연정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한가인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남매를 키우는 엄마의 삶을 공개했다. 당시 한가인은 남매의 학교, 학원 등하원을 위해 14시간을 운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