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브랜드·인플루언서 상품 저렴하게
카카오페이 결제 시 추가 10% 할인
카카오는 연간 최대 쇼핑 행사인 ‘카카오 쇼핑 페스타’를 오는 11월 3일까지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톡 쇼핑탭,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쇼핑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전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역대급 더블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각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과 함께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즉시할인까지 제공한다.
선물하기는 식품부터 뷰티까지 매일 선물하기에서 엄선한 특가 상품을 공개하며, 선물하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지급한다. 애플, 마뗑킴, 빌레로이앤보흐, 오덴세, 키엘, 메이크업포에버, 하겐다즈, 오쏘몰 등이 참여한다.
쇼핑하기에서는 매일 선착순 최대 7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다이슨, 마크제이콥스, 내셔널지오그래픽, CJ제일제당, 오뚜기, 유한킴벌리, 동국제약 등이 참여한다. 특히, 삼성전자 상품의 경우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횟수 제한 없이 최대 7만원까지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옥주부, 아옳이, 기우쌤, 홍영기 등 유명 인플루언서가 직접 기획한 상품과 컬래버레이션한 상품을 마련했다.
드시모네, 에스트라, 네스프레소, 베베숲, 폴로랄프로렌 등이 참여한다.
그 중에서도 뷰티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라메르, MAC은 홀리데이컬렉션과 신상 립밤 컬러 등을 차별화된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 쿠폰팩과 카카오페이 할인 외에도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7일 체험권을 증정한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카카오쇼핑을 이용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과 강력한 할인을 담은 ‘카카오쇼핑페스타’를 진행한다”며 “카카오쇼핑페스타와 함께 조금 이른 블랙프라이데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