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고 딜’ 추석 메가 위크 개최
지역별 패키지 상품 최대 50만원 할인
홈페이지·앱 등에서 사용할 수 있어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이지 고 딜(EASY GO DEAL)’ 추석 메가 위크 행사를 개최한다. 이지 고 딜 추석 메가 위크는 고객에게 총 5000만 원 규모의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할인 행사로 여행이지는 홈페이지와 앱에서 열린다.
이지 고 딜 추석 메가 위크 할인권은 일본·중국·동남아·유럽·미주·남태평양 및 골프 등 패키지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쿠폰을 적용하면 장거리 여행지의 경우 최대 50만 원까지 즉시 할인받고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여행이지가 올 추석 연휴인 9월 14일~9월 22일 여행 예약 통계를 분석한 결과 일본이 전체 예약의 약 21%를 차지하며 인기 여행지 1위에 올랐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인기 여행지인 규슈·오사카·홋카이도에 수요가 집중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특히 상품 종류를 강화한 홋카이도 상품 항공 좌석이 빠르게 소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기 여행지 2위에는 중국이 올랐다.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수요가 있는 베트남이 뒤를 이었다. 장거리 대표 여행지인 서유럽이 4위를 차지했고 태국은 5위에 올랐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는 연차 2일을 활용하면 최장 9일까지 쉴 수 있어 해외여행 수요가 많을 것으로 전망한다”며 “고객 만족도와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큰 폭의 할인을 받고 떠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이번 이지 고 딜 추석 메가 위크를 활용해 추석 연휴 여행을 실속있게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