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숙소 10%, 국내외 투어 표 7% 할인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 구매 고객에게 인기 공연 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을 구매하면 인터파크 티켓에서 판매하는 공연 상품을 최대 80% 할인받을 수 있다. 연극 ‘쉬어매드니스’ 80%, ‘장수탕 선녀님’ 50%, 뮤지컬 ‘영웅’과 ‘베르사유의 장미’ 20%, 뮤지컬 ‘킹키부츠’ 10% 할인 등을 제공한다.
여행과 관련한 혜택도 커진다. 최대 2만 원을 할인해 주는 10% 제주 숙소 할인권, 해외여행 및 체험을 최대 3만 원 할인해 주는 7% 할인권, 국내 여행 및 체험을 최대 5만 원 할인해 주는 3% 할인권 등을 지급해 바로 쓸 수 있게 했다.
지역별 최다 판매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할인해 주는 3% 할인 혜택과 최대 10만원까지 깎아주는 6% 카드 할인 혜택을 쏜다.
이 혜택은 해외패키지 결제 후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올해 해외패키지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도 역시 동일한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 패키지 구매 고객과 해외숙소 예약 고객에게 계약조건 불이행 시 200%로 보상하는 ‘안심보장제’도 실시키로 했다.
이는 쇼핑 여부, 일정 변경, 숙소와 식사 변경 등 인터파크 투어의 귀책 사유로 패키지여행 중 계약조건을 변경하면 단순 환급인 100%가 아니라 200%로 보상해 주겠다는 정책이다. 해외숙소도 중복예약 등 문제로 투숙을 거절당하면 예약 금액의 2배를 보상한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인터파크 투어는 국내 업계에서 유일하게 해외패키지 고객에게 해외 응급의료상담, 응급 이·후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월드와이드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터파크 투어만이 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많이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