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데킬라도 ‘예술’이네”…디아지오 ‘돈 훌리오 1942’, 프리즈91 제휴 파트너 선정

최기성 기자
입력 : 
2024-08-22 14:16:23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리미엄 주류 기업인 디아지오코리아는 럭셔리 프리미엄 데킬라 '돈 훌리오 1942(Don Julio 1942)'가 아트페어 프리즈의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 '프리즈 91(FRIEZE 91)'의 공식 제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돈 훌리오는 다음달 3일 브랜드 경험과 포 아모르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서울 한남동 '앤트러사이트'에 일일 팝업 공간을 연다.

프리즈 위크 기간에는 서울 곳곳의 바와 레스토랑 클럽 앤 라운지 등에서 시그니처 칵테일과 푸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돈 훌리오 포 아모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디아지오코리아]
[사진제공=디아지오코리아]

프리미엄 주류 기업인 디아지오코리아는 럭셔리 프리미엄 데킬라 ‘돈 훌리오 1942(Don Julio 1942)’가 아트페어 프리즈의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 ‘프리즈 91(FRIEZE 91)’의 공식 제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데킬라 브랜드인 돈 훌리오는 프리즈 서울 위크를 축하하기 위해 예술 작품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포 아모르(Por Amor, For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

포 아모르는 ‘머리가 아닌 마음을 따르라(IF NOT FOR LOVE, THEN FOR WHAT)’는 의미를 담은 돈 훌리오의 브랜드 메시지다.

돈 훌리오는 다음달 3일 브랜드 경험과 포 아모르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서울 한남동 ‘앤트러사이트’에 일일 팝업 공간을 연다.

프리즈 위크 기간에는 서울 곳곳의 바와 레스토랑 클럽 앤 라운지 등에서 시그니처 칵테일과 푸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돈 훌리오 포 아모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좌현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럭셔리 데킬라는 축하 모임이나 행사에 필수 요소가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돈 훌리오 1942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