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짜파게티 눈과 입으로 즐겨보세요”…농심, 신사동에 다이닝 클럽 운영

전종헌 기자
입력 : 
2024-08-22 14:02:25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농심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춘식당'과 협업해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을 오는 23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운영한다.

농심은 춘식당 내외부를 짜파게티 콘셉트의 전시공간으로 꾸며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정체성을 구축하고, 춘식당은 농심과 함께 개발한 동서양 스타일의 7가지 짜파게티 응용 요리 메뉴를 운영한다.

농심은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외부 테라스 공간을 포토존으로 구성했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사진 제공 = 농심]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사진 제공 = 농심]

농심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춘식당’과 협업해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을 오는 23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운영한다.

농심과 협업하는 춘식당은 서울 신사동에 있는 퓨전 한식주점으로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농심은 춘식당 내외부를 짜파게티 콘셉트의 전시공간으로 꾸며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정체성을 구축하고, 춘식당은 농심과 함께 개발한 동서양 스타일의 7가지 짜파게티 응용 요리 메뉴를 운영한다.

농심은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외부 테라스 공간을 포토존으로 구성했다. 대형 짜파게티 조형물은 물론 짜파게티 캐릭터인 ‘짜스’와 ‘올리’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식당 내부는 시대별 짜파게티 패키지와 개발노트 등 각종 자료들을 전시해 짜파게티 40년 역사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농심 관계자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 짜파게티를 눈과 입으로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은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오픈을 맞아 내달 30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당에 방문해 짜파게티 응용 요리를 주문한 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시식 후기를 업로드 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